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고준희 측 "승리 루머 사실 아냐, 유포자에 강력한 법적 조치"(전문)

입력 2019.04.10 17:37 수정 2019.04.10 17:37

고준희 측 배우 고준희 측이 악성 루머 유포자에 대한 법적대응을 진행한다. 사진=뉴스1

[뉴스컬처 김은지 기자]배우 고준희 측이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 관련 루머에 법적 조치를 취한다고 밝혔다.


고준희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장은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고준희는 개인 SNS에 올린 승리 관련 루머에 대한 입장 글 이후 팬 여러분들의 응원에 깊이 감사하며,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러나 위 입장 글 발표와 동시에 고준희씨의 드라마 '퍼퓸' 하차 보도자료가 배포되면서 고준희가 마치 '승리 관련 루머가 사실이기 때문에 하차했다'는 악성댓글이 유포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고준희 측은 관련 루머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법무법인은 "승리 루머 관련 최초 악성 댓글 및 드라마 '퍼퓸' 하차와 관련해 고준희의 승리 루머 연루를 사실화하는 댓글 등의 작성자 또는 유포자에 대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진행 중이다"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드라마 하차 등과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악성 댓글의 유포를 중단해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 드린다. 법무법인은 모든 법적 조치를 다해 고준희씨의 명예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알려드린다"라고 말했다.


이하 고준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고준희씨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광장의 담당변호사입니다.


먼저, 고준희씨는 개인 SNS 에 올린 승리 관련 루머에 대한 입장 글 이후, 팬 여러분들의 응원에 깊이 감사하며,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자 노력하고 있음을 전해 드립니다.


그러나, 위 입장 글 발표와 동시에 고준희씨의 드라마 '퍼퓸' 하차 보도자료가 배포되면서, 고준희씨가 마치 '승리 관련 루머가 사실이기 때문에 하차했다'는 악성댓글이 유포되고 있습니다.


이는 사실이 아님임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리며, 이에 저희 법무법인은 '승리 루머관련 최초 악성 댓글' 및 '드라마 퍼퓸의 하차와 관련 지어 고준희씨의 승리 관련 루머 연루를 사실화하는 댓글' 등의 작성자 또는 유포자에 대한 강력한 법적 조치를 현재 진행 중에 있습니다.


위와 같은 허위 소문의 유포와 확대는 당사자인 해당 여배우에게 회복하기 어려운 깊은 마음의 상처를 주고 사회적 낙인을 찍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이에, 드라마 퍼퓸의 하차 등과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악성 댓글의 유포를 중단해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 드리며, 저희 법무법인은 모든 법적 조치를 다해 고준희씨의 명예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김은지 hhh50@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