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MYM "피치콜콜라겐 출시 2달 만에 네이버 쇼핑 콜라겐 판매 1위"

입력 2019.04.20 11:20 수정 2019.04.20 11:20

MYM 사진=MYM 피치콜롤라겐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MYM(Meet Your Mate)이 지난 16일 MYM의 대표 제품 '피치콜콜라겐'이 네이버 쇼핑 BEST 100 콜라겐 부문에서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순위는 판매량과 검색량, 상품 클릭 수 등이 종합적으로 반영되어 산출된 것으로, 피치콜콜라겐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척도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제품 런칭 이후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의 입소문으로 인해 출시 2개월 만에 콜라겐 분야 판매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청정 지역으로 알려진 캐나다 심해에 서식하는 자연산 대구에서 추출한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히알루론산·판토텐산칼슘·비타민C 등 피부 노화 방지와 수분 공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부원료 6종이 첨가돼 있으며, 1일 섭취량(6스푼)당 하루 최대 흡수량인 2,500mg의 콜라겐을 함유하여 피치콜콜라겐만으로도 매일 충분한 양의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더불어 원료 특성상 비린 맛이 강한 피쉬콜라겐에 상큼한 복숭아맛을 더해 비린 맛을 잡아, 비린 맛으로 인해 콜라겐 섭취에 어려움을 겪었던 소비자들도 맛있고 간편하게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MYM의 BM 김예슬 매니저는 "2개월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네이버 쇼핑에 등록된 수많은 콜라겐 제품 중 판매 1위에 오를 수 있었던 것은 많은 고객님께서 제품력을 인정해 주셨기 때문"이라며 "앞으로 여러 가지 맛의 콜라겐 제품뿐만 아니라 이너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바르는 화장품'뿐 아니라 '먹는 화장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다양한 수요에 맞춰 MYM만의 이너뷰티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치콜콜라겐은 피트니스스토어 공식 홈페이지 및 스토어팜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핵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