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손흥민, 살라·케인 제치고 크라우치가 선정한 EPL 베스트11

입력 2019.04.20 13:25 수정 2019.04.20 13:25

손흥민, 살라·케인 제치고 크라우치가 선정한 EPL 베스트11 손흥민. 사진=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뻣뻣했지만 흥미로웠던 '로봇춤 세리머니'로 기억되는 잉글랜드의 장신 스트라이커 피터 크라우치가 올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를 빛낸 베스트11을 선정했다. 손흥민이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크라우치는 20일(한국시간) 영국의 데일리메일을 통해 자신이 생각하는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베스트11을 선정했다.


4-3-3 포메이션을 기준으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을 발표했는데, 손흥민은 세르히오 아게로(맨체스터시티), 사디오 마네(리버풀)와 함께 공격진에 포진했다.


크라우치는 손흥민을 선정한 이유로 "경기의 흐름을 바꾸는 공격수 중 한명"이라고 설명한 뒤 "지난 화요일처럼(챔피언스리그 맨체스터시티전) 골도 넣을 수 있다. 팀을 보다 높은 곳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중요한 선수"라고 극찬했다.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와 토트넘의 간판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을 비롯해 오바메양(아스널), 다비드 실바, 베르나르두 실바(이상 맨체스터시티) 등이 벤치 멤버로 분류돼 올 시즌 손흥민의 활약상이 더 빛났다.


크라우치는 미드필더로 첼시의 에당 아자르와 손흥민의 동료 크리스티안 에릭센 그리고 맨체스터시티의 라힘 스털링을 선정했다.


포백으로는 앤드류 로버트슨(리버풀), 아이메릭 라포르테(맨체스터시티), 버질 판 다이크(리버풀), 아론 완 비사카(크리스탈 팰리스)를 택했으며 골키퍼는 알리송 베커(리버풀)를 뽑았다.(뉴스1)



김은지 hhh50@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