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소야, 오늘(24일) 신곡 '늘어진 우리의 연애' 발매…작사 참여

입력 2019.04.24 14:38 수정 2019.04.24 14:38

소야, 오늘(24일) 신곡 '늘어진 우리의 연애' 발매…작사 참여 오늘(24일) 소야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신곡 '늘어진 우리의 연애'가 발매됐다. 사진=GH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나혜인 인턴기자] 소야(SOYA)의 2019년 첫 싱글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4일 소야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늘어진 우리의 연애(Fade Away)'를 발매했다.


소야의 새 싱글 '늘어진 우리의 연애(Fade Away)'는 식어가는 사랑 앞에 한없이 작아지고 약해지는 마음을 '외로움을 먹고 식곤증에 걸려 무너져 내린다'는 독특한 테마로 풀어낸 알앤비 곡이다.


마마무 화사의 솔로곡 '멍청이',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벤 '꿈처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왔던 박우상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이번 곡에서는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사운드를 통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극대화 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소야가 가창에서 한발 더 나아가 작사에도 참여해 의미가 크다. 그는 "부드럽던 시선은 나에게 더는 없어 침묵만 쌓이네", "나 혼자 외로움을 너무 많이 먹었어 아픔의 조각들은 나를 살찌우고"와 같이 애달픈 이별을 자신만의 노랫말로 표현해냈다.


소야는 혼성그룹 소야앤썬으로 데뷔했다. 이후 마이티마우스의 'Tok Tok', '나쁜놈', '랄랄라' 등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마이티걸'이라는 애칭으로 대중에게 주목 받았다. 지난해에는 세 장의 싱글과 첫 번째 미니 앨범을 연달아 발매하는 'SOYA Color Project'로 여자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소야의 신곡 '늘어진 우리의 연애(Fade Away)'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나혜인 인턴기자 hi7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