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SF9 찬희 "생각의 깊이 깊어져, 더 신중해졌다"(화보)

입력 2019.04.26 09:14 수정 2019.04.26 09:14

SF9 찬희

SF9 찬희

SF9 찬희

SF9 찬희

SF9 찬희

SF9 찬희

SF9 찬희

SF9 찬희

SF9 찬희
그룹 SF9 화보. 사진=데이즈드

[뉴스컬처 김은지 기자]그룹 SF9이 평소의 생각, 소신을 밝혔다.


데이즈드 코리아는 26일 5월호를 통해 SF9과 함께한 화보, 인터뷰를 공개했다. 사진 속 이들은 하나의 팀이지만 전혀 다른 매력과 개성을 자랑, 독립된 개인의 아우라를 뽐냈다.


100% 필름 카메라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로운은 "필름으로만 찍어서 그런지 오히려 자유로웠다. 현장에서 모니터를 하면 나도 모르게 자꾸만 멋있는 척을 하게 된다"며 색다른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표현했다.


이어 SF9 멤버들은 "점점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생각의 깊이가 깊어진다. 더 신중해진다. 근데 조급해하지는 않으려고 한다. 꾸준히 발전하는 게 더 좋다"(찬희), "행복이 뭔지 아직 잘 모르겠지만 될 수 있는 한 많은 걸 보고, 또 느끼면서 살고 싶다. 나 자신으로 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한다"(휘영), "스스로를 객관적으로 바라보기 위해 노력한다. 자기 자신을 객관적으로 볼 수 없다면 결국 그 무엇도 냉정하게 판단하지 못할 테니 말이다"(다원)라고 털어놨다.


SF9은 최근 일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연이어 미국, 유럽 전역을 순회하는 투어 '2019 SF9 USAㆍEUROPE LIVE TOUR 'UNLIMITED''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들의 화보, 인터뷰는 데이즈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은지 hhh50@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