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메디컬러' 이지함화장품, 여름 맞아 여드름 피부 집중 케어 '관심 집중'

입력 2019.07.10 18:29 수정 2019.07.10 18:29

'메디컬러' 이지함화장품, 여름 맞아 여드름 피부 집중 케어 '관심 집중' 사진=여드름 스팟케어 전문 라인 '메디컬러', 이지함앤코 제공


[뉴스컬처 최정화 에디터] 지난 2월 리뉴얼 출시한 이지함(LeeJIHAM, 이지함앤코) 화장품의 스팟케어 전문 라인 '메디컬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메디컬러'는 단계별 여드름 케어를 할 수 있게 3종으로 구성돼 보다 효과적이다. 여드름 피부 집중 케어라인의 첫번째 단계로 클렌징의 핑크원, 두번째 여드름 피부 집중 스팟 케어의 블루원, 마지막 여드름 진정의 그린원으로 구성됐다. 단계별로 꾸준히 사용하면 트러블 없는 피부로 관리 할 수 있다는 것이 이지함화장품 측의 설명이다.


또한, '메디컬러블루원'과 함께 트러블 피부에 좋은 일명 이별세럼(피부트러블과의 좋은 이별)이라 불리는 '슈퍼릴리프' 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좀 더 효과적인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국내 및 해외 유통에서는 최근 2개월간 입소문을 통해 블루원을 포함한 '메디컬러' 라인이 이미 8만병 이상 판매됐고, 중국 시장 화장품 유통 파트너인 HLB 파워를 통해 중국 온라인몰 타오바오 정식 입점하는 등 해외 시장에서도 꾸준히 러브콜이 들어오고 있는 추세이다.


이지함몰과 종합몰에서 상품구매가 가능하며 현대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두타면세점과 전국 이지함 피부과지점에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최정화 에디터 choijh@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