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세포라 한국 1호’에서 ‘뷰티 컨설팅’을 체험하다!

입력 2019.11.05 17:49 수정 2019.11.06 01:26


[뉴스컬처 최정화 에디터]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드디어 그 거대한 모습을 드러낸 '한국 세포라 1호점'


뉴스컬처는 지난달 24일 열띤 반응 속에 포문을 연 세포라 1호점인 파르나스몰의 고객 서비스 현장을 취재했다. 오픈일이라 구경 온 사람들로 장내가 매우 혼잡했으나, 뷰티 어드바이저는 차근차근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에디터가 체험한 컨설팅은 ‘메이크오버'와 '다이슨 헤어 스타일링'이다.


뷰티 강국인 K뷰티 마켓에 뒤늦게 출사표를 던진 세포라는 한국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각종 마케팅 전략을 내놓았다. 국내 시장을 선점한 H&B 스토어와 뷰티 편집샵과는 차별화된 전략을 공개했는데, 그 중 하나가 뷰티 컨설팅과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이다. 물론 이같은 프리미엄 서비스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예약제로 진행된다.


그동안 해외 직구로만 만나볼 수 있었던 글로벌 인기 뷰티템을 이제 국내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질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K코덕들에겐 설레는 일이다. 여기에 뷰티 전문가인 어드바이저의 친절한 설명까지 더해지니 세포라 입성을 환영하는 수 밖에.


더욱 반가운 소식은 세포라 한국이 올해 12월 롯데영플라자 명동점에 세포라 2호점을 오픈한다. 이어 내년엔 신촌, 잠실에도 개점을 앞두고 있다고 하니 놀이터가 풍성해질 뷰티 홀릭들에겐 기분 좋은 일이다.


그럼, 에디터가 직접 경험한 '세포라 컨설팅' A→Z 체험기를 영상으로 만나보자!


‘세포라 한국 1호’에서 ‘뷰티 컨설팅’을 체험하다! 뉴스컬처 에디터가 '세포라 파르나스몰점'에서 뷰티 컨설팅 서비스를 직접 체험 중이다.

CREDIT.

김나영 인턴기자

영상=박성민 PD



최정화 에디터 choijh@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