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김준수, 10년만 지상파 라디오 출연…뮤지컬 넘버 열창

입력 2019.12.02 14:11 수정 2019.12.02 14:11

김준수, 10년만 지상파 라디오 출연…뮤지컬 넘버 열창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뮤지컬배우 김준수가 약 10년 만에 지상파 라디오에 출연했다.


김준수는 오늘(2일)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의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 스폐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10년 만에 라디오 출연에도 김준수는 꿀잼 입담과 함께 고품격 라이브로 방송이 진행되는 60분간 박명수와 함께 특급 케미를 발휘하며 쉴 틈 없이 청취자들을 사로잡은 것.


박명수는 "거의 한 10년 만일 것이다. 굉장히 긴장을 많이 하신 것 같은데 오랜만에 라디오에 출연하는 김준수씨와 방송을 만들어보겠다"라고 소개했다.


이에 김준수는 “제가 더 감사하다. 방송 녹화를 처음 했던 것처럼 오늘 역시 설레고 긴장이 되고, 오랜만에 출연하는 방송과 라디오 모두 박명수와 함께해서 기쁘다”며 청취자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특히 김준수는 방송을 통해 특유의 가창력도 뽐냈다. 지난 8월 막을 내린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넘버 ‘왕이 된다는 것’과 오는 2월 새롭게 시작할 뮤지컬 '드라큘라'의 넘버 ‘Loving You Keeps Me Alive’를 선보였다.


이어 김준수는 ‘즉문즉답’ 시간도 가졌다. “김준수에게 예능, 혼밥, 무대란 무엇인가?”라는 박명수의 급작스러운 질문에 당황하지 않고 센스있는 답변들을 전했다. 이와 함께 “오랜 기간 방송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저를 믿고 공연을 보러 와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방송을 통해 그동안 하지 못했던 진심 어린 이야기를 전하기도.


방송 말미 김준수는 “오늘 초대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방송을 할 수 있다면 최선을 다해서 임할 것을 약속드리겠다. 다가오는 12월 28일과 29일 코엑스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를 한다. 콘서트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감사하다”며 오랜만에 라디오 방송에 출연하게 된 감사함과 함께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한편, 김준수는의 연말 콘서트 ‘2019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6’는 오는 12월 28일, 29일 오후 7시, 양일간 코엑스 Hall D에서 개최된다.


사진=씨제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