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영화콕!]'겟아웃' 백인 가족의 숨겨진 비밀…조던 필의 압도적인 첫 감독작

입력 2019.06.12 10:10 수정 2019.06.12 10:10

[영화콕!]'겟아웃' 백인 가족의 숨겨진 비밀…조던 필의 압도적인 첫 감독작 영화 '겟아웃' 스틸컷. 사진=유니버설픽쳐스인터내셔널코리아

[뉴스컬처 황예지 인턴기자] 영화 '겟아웃'(조던 필)은 흑인 남자가 백인 여자친구 집에 초대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 2017년 5월 국내 개봉했다.


사진작가인 크리스(다니엘 칼루야 분)는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로즈(앨리슨 윌리암스 분)의 부모님을 뵈러 도시 외곽에 있는 여자친구의 고향으로 향한다. 그러나 도착한 여자친구의 집에는 불쾌한 백인 가족만 있다. 예의를 차리는 듯하지만 그를 낮춰보는 듯하는 여자친구의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위험해보이는 동생까지.


그 중에서도 여자친구의 어머니인 미시(캐서린 키너 분)는 자신이 최면을 통해 크리스의 금연을 도와줄 수 있다고 말한다. 크리스의 거부에도 불구하고 결국 그는 최면에 빠져들고, 곧 상상도 하지 못하는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영화는 배우이자 코미디언, 그리고 각본가인 조던 필의 첫 감독작이다. 그는 이 작품의 감독·각본·제작을 모두 맡았다.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화제를 모은 이 작품은 국내 누적 관객 213만 명을 기록하며 결말과 상징에 대한 화제를 모았다.



황예지 인턴기자 yeahj@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