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영화콕!]'토이 스토리 3' 앤디를 만나기 위한 우디X버즈의 좌충우돌 '어린이집 탈출기'

입력 2019.09.11 11:36 수정 2019.09.11 11:36

[영화콕!]'토이 스토리 3' 앤디를 만나기 위한 우디X버즈의 좌충우돌 '어린이집 탈출기' 영화 '토이 스토리 3' 스틸컷. 사진=한국소니픽쳐스릴리징브에나비스타영화

[뉴스컬처 김나연 인턴기자] 지난 2010년 8월 국내 개봉한 영화 '토이 스토리 3'(감독 리 언크리치)는 앤디(존 모리스 분)와 이별을 맞이한 장난감들의 탈출기를 그린 작품이다.


앤디가 대학에 진학하면서 집을 떠나게 됨에 따라, 우디(톰 행크스 분)와 버즈(팀 알렌 분)에게도 그 위기가 찾아온다. 헤어짐의 불안에 떨던 토이들은 앤디 엄마의 실수로 집을 나오게 된다.


우여곡절 끝에 탁아소에 기증된 우디와 친구들. 난폭하고 험한 아이들 사이에서 곤욕을 치르게 된 이들은 어린이집 장난감의 세계에 거대한 음모까지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러던 중 앤디가 여전히 자신들을 사랑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토이들은 앤디의 곁으로 돌아가기 위해 생애 가장 큰 모험을 결심한다.


지난 1999년 개봉된 '토이 스토리 2' 이후 11년 만에 돌아온 '토이 스토리 3'는 톰 행크스, 팀 알렌, 돈 리클스, 월리스 쇼운 등 시즌1부터 함께했던 대다수의 배우가 그대로 캐릭터 더빙을 맡았다. 이듬해 개최된 제83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국내에서는 146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김나연 인턴기자 delight_me@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