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물 만났다" '퍼펙트맨' 조진웅, 흥신흥왕 매력 발산

입력 2019.09.11 15:36 수정 2019.09.11 15:36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조진웅이 '퍼펙트맨'(감독 용수)에서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


11일 '퍼펙트맨' 측은 조진웅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현장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등장만으로도 스크린을 압도하는 존재감으로 충무로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한 조진웅이 이번에는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코미디로 돌아왔다.


조진웅이 '퍼펙트맨'에서 선보일 캐릭터는 바로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영기’이다. 얼핏 보면 스릴러 또는 느와르 장르를 떠올리게 하는 강렬한 비주얼의 소유자이나, ‘영기’는 매 순간 흥이 넘치고 인생 한탕을 꿈꾸며 살아가는 자유분방한 인물이다. 그는 본래의 진중한 성격과는 다른 ‘영기’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촬영 중 쉬는 시간에도 Bruno Mars의 ‘Uptown Funk’를 테마송으로 사용하며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의 에너지는 물론, 현장 분위기까지 끌어올렸다.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부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장난스러운 제스처까지 흥이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 현장에서는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조진웅은 강렬한 비주얼과는 달리 유쾌한 흥과 인싸력 넘치는 ‘영기’ 캐릭터를 통해 전에 없던 반전 매력을 선사할 것이다.


'퍼펙트맨'은 오는 10월 2일 개봉.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