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영화콕!]'궁합' 심은경-이승기, 역학 코미디..'사극로맨스물'

입력 2019.10.16 18:03 수정 2019.10.16 18:03

[영화콕!]'궁합' 심은경-이승기, 역학 코미디..'사극로맨스물' 영화 '궁합' 포스터. 사진=CJ 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최준용 객원기자] 영화 '궁합'(감독 홍창표)은 궁합으로 혼례를 치러야 하는 운명을 거부하는 송화옹주와 각기 다른 사주를 가진 네 명의 부마 후보, 그리고 그들의 궁합을 풀어내는 왕실의 천재 궁합가 도윤의 이야기를 그린 사극 로맨스물이다.


'식객'과 '미인도' 외 5편의 상업영화 조감독 출신이자, 다양한 현장경험을 쌓아온 홍창표 감독이 연출했다. 주연배우 심은경은 '궁합'에서 특유의 친근한 매력과 섬세한 감정연기로 왕실의 핏줄이기에 혼례도 마음대로 할 수 없는 운명을 거부하고 자신의 짝을 찾아 출궁을 감행하는 송화옹주를 표현했다.


상대역 이승기는 사주명리학에 대한 뛰어난 재능을 인정받고 송화옹주와 부마 후보들의 궁합을 보는 막중한 임무를 담당하는 서도윤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남모르는 아픔까지, 이성과 감성을 넘나드는 연기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김상경, 연우진, 강민혁, 최우식, 조복래, 박선영 등 배우들이 참여했다.


한편, '궁합'은 네이버 영화 기준 관람객 7.49, 평론가 4.00, 네티즌 6.43점을 받았다. 지난 2018년 2월28일 개봉된 '궁합'은 134만149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런닝타임은 110분이고, 12세 관람가이다.



최준용 객원기자 enstjs@nate.com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