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겨울왕국2' 엘사X안나, 커진 스케일+ 사랑스러운 친구들의 新모험

입력 2019.10.17 10:03 수정 2019.10.17 10:03

'겨울왕국2' 엘사X안나, 커진 스케일+ 사랑스러운 친구들의 新모험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영화 '겨울왕국2'가 커진 스케일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돌아온다.


'겨울왕국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공개된 보도스틸에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을 찾아 모험을 떠나며 성숙해진 모습의 ‘엘사’, ‘안나’, 그리고 ‘크리스토프’, ‘올라프’, ‘스벤’이 보랏빛의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안개 숲속에서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진 스틸 속 ‘엘사’가 어두운 숲속에서 새롭게 등장한 깜찍한 ‘샐러맨더’에게 마법으로 눈가루를 만들어주는가 하면, 빛나는 나무들 사이에서 환하게 웃는 모습을 선보여 새로운 운명을 찾으려는 그녀의 여정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여기에 ‘올라프’와 그의 팔을 들고 있는 ‘안나’는 얼음배를 탄 채로 서로 마주 보고 있어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특유의 유쾌한 케미로 팬들의 관심을 모으는 ‘올라프’와 ‘스벤’은 함께 볼을 맞댄 채 애정 어린 모습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마법의 땅을 지나 숨겨진 세상으로 가야 하는 ‘엘사’와 ‘안나’, 그리고 그의 친구들이 높은 절벽에 나란히 서 있는 뒷모습이 담긴 스틸은 그들의 앞에 펼쳐진 광활한 대지를 마주한 비장함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압도적 스케일을 담아내는 한편, 숨겨진 세상의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겨울왕국2'는 오는 11월 개봉.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