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정동하 "코인노래방에 내 곡이 없어"…색다른 라이브 영상 공개

입력 2019.04.15 11:41 수정 2019.04.15 11:41

정동하
정동하가 3개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뮤직원컴퍼니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가수 정동하의 라이브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뮤직원컴퍼니의 공식 SNS를 통해 3개의 콘텐츠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일과 12일, 14일까지 3일에 걸쳐 공개된 영상에서 정동하는 각기 다른 콘셉트와 상황에서 라이브를 선보이고 있다.


'정동하 매니저 인생 최대 위기', 'It’s You’ 합주실 라이브 영상', '코인노래방 라이브 영상'이라는 제목의 라이브 영상은 정동하의 라이브 실력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의 일부가 담겨 소소한 재미까지 담아냈다.


'정동하 매니저 인생 최대 위기'에서는 지난 3월 16일 뮤지컬 '잭 더 리퍼' 공연을 마치고 컴백 기념 '나만 몰랐던 이야기' 영상을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촬영 도중 매니저의 휴대폰이 울려 노래가 끊겼음에도 안정적으로 노래를 마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두 번째 영상에는 정동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감성으로 지난달 발매한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It’s You'를 부르는 합주실 라이브 영상이 담겼다. 세 번째 영상에서는 코인노래방에서 지폐를 사용하며 신기해하는 정동하의 모습과 그가 리메이크한 '나만 몰랐던 이야기'가 등록돼 있지 않아 당황스러워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측은 "팬여러분들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콘텐츠 영상을 찍게 됐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으로 찾아뵐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