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이사강, 밴드 아이즈와 인증샷…신곡 MV 두 편 연출

입력 2019.05.15 10:58 수정 2019.05.15 10:58

이사강, 밴드 아이즈와 인증샷…신곡 MV 두 편 연출
이사강이 아이즈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나섰다.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컴백을 앞둔 밴드 아이즈의 신곡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았다.


아이즈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사강은 아이즈의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 '에덴'(EDEN)과 수록곡 '안녕(Hello)'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다. 이사강이 1년 만에 컴백하는 아이즈의 싱글 앨범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게 된 것은 앨범 프로듀서를 맡은 스윗튠과의 인연 덕분에 성사됐다.


뮤직비디오 촬영은 지난 4월 이틀간 진행됐다. 미술 작품이 전시된 서울숲 본다빈치 뮤지엄에서 촬영했기에 작품성이 기대된다는 전언이다.


아이즈의 컴백 타이틀곡 ‘에덴’은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정통 밴드의 색깔을 드러낸 얼터너티브 록 장르으로서 현대사회에 지쳐있는 젊은 세대들에게 빛이 되길 원하는 곡이다. '안녕(Hello)'은 이별의 불안함을 서정적으로 표현한 팝 록 곡으로 감성적인 기타 리프와 보컬 지후의 애절한 보이스가 어우러졌다.


이사강은 인피니트, 에릭남, 나인뮤지스 등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했으며 편집을 포함해 연출한 작품은 550편 이상이다. 런던필름스쿨에서 영화학을 전공하고 단편영화 '인어섬'으로 도쿄국제영화제 관객상을 수상했다. 최근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이사강은 11살 나이 차이를 극복한 아이돌 출신 론과의 결혼 이야기와 화려한 인맥, 가족들을 언급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아이즈는 오는 23일 새 싱글 앨범 'RE:IZ'(리아이즈)를 공개하고 같은 날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