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방탄소년단, 6억뷰 MV 추가…'불타오르네' 합류

입력 2019.09.10 08:18 수정 2019.09.10 08:18

방탄소년단, 6억뷰 MV 추가…'불타오르네' 합류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가 6억뷰를 넘겼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가 6억뷰를 돌파했다.


'불타오르네 (FIRE)'는 2016년 5월 발매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의 타이틀곡이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10일 오전 3시 57분께 유튜브 조회수 6억 건을 넘었다. 이는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영상의 단독 조회수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계정의 뮤직비디오 조회수와 합산하면 6억1714만 건을 넘는다.


이로써 '불타오르네 (FIRE)'는 'DNA'에 이어 6억뷰를 넘긴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가 됐다.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는 수십 명의 댄서들과 함께하는 단체 군무신을 포함해 역동적이면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중에서는 'DNA'가 8억뷰, ‘FAKE LOVE’, ‘MIC Drop’ 리믹스, ‘IDOL’, ‘쩔어’,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가 5억뷰, ‘피 땀 눈물’, ‘Save ME’가 4억뷰, ‘낫 투데이(Not Today)’, ‘상남자’가 3억뷰, ‘봄날’, ‘호르몬 전쟁’이 2억뷰, ‘I NEED U’,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등이 1억뷰를 돌파했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