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동방신기X슈주, 과거 추억하며 떠난 여행기…10월 9일 첫 공개

입력 2019.09.11 08:15 수정 2019.09.11 08:15

동방신기X슈주, 과거 추억하며 떠난 여행기…10월 9일 첫 공개 동방신기, 슈퍼주니어의 여행기가 공개된다. 사진=유튜브 오리지널 'Analog Trip' 티저 포스터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여섯 명이 배낭 하나만 메고 인도네시아를 누비며 자신과 세상을 재발견하는 여행기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유튜브 오리지널 '아날로그 트립'(Analog Trip) 측은 11일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과 슈퍼주니어 이특, 신동, 은혁, 동해에게 주어진 특별한 휴가를 담은 '아날로그 트립'이 오는 10월 9일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날로그 트립'은 10대부터 지금까지 쉴 틈 없이 달려온 그들에게 주어진 특별한 휴가를 담는다. 유노윤호, 최강창민, 이특, 신동, 은혁, 동해는 평범한 사람들처럼 연습생 시절이었던 2002년으로 되돌아가 여행 가이드북 하나만 가지고 배낭여행을 시작한다. 이들은 꿈을 위해 내달렸던 자신들의 과거를 되돌아보며 추억과 우정을 나눈다.


무엇보다 아날로그 여행을 즐기는 과정에서 좌충우돌하는 모습, 여섯 명의 끈끈한 우정, 대자연 속에서 숙연해지고 겸허해지는 모습, 그동안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진솔하고 솔직한 모습과 감정을 쏟아내는 모습이 모두 담겼다.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열심히 달려온 여섯 남자는 마치 수학여행을 온 어린 아이처럼 배낭 여행을 만끽하면서 서로에게 집중하고, 자연스럽게 과거를 회상하며 추억과 우정을 공유했다는 후문이다.


티저 포스터는 여행을 만끽하는 유노윤호, 최강창민, 이특, 신동, 은혁, 동해의 뒷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배낭을 멘 이들은 같은 곳을 바라보며 어깨동무를 하고 있다.


'아날로그 트립'은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한국에서는 10월 9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 순차적으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자는 첫 에피소드가 공개되는 날 12개의 에피소드를 모두 볼 수 있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