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현아, 8살차 남동생과의 현실남매…이던과의 데이트도 공개

입력 2019.10.07 11:03 수정 2019.10.07 11:03

현아, 8살차 남동생과의 현실남매…이던과의 데이트도 공개 현아의 프로그램 '현아잉' 2회가 공개됐다. 사진='현아잉(HyunA-ing)' 2회 캡처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현아가 8살 어린 남동생과 현실남매의 모습을 보여줬다.


지난 6일 공개된 현아의 유튜브 프로그램 '현아잉(HyunA-ing)' 2회에서는 연휴를 보내는 무대 밖 현아의 리얼 일상이 공개됐다.


현아는 추석을 맞이해 가족들과 오랜만에 만나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현아보다 8살 어린 남동생은 누나와 티격태격 현실남매 케미를 자랑했다.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남동생은 "누나가 유튜브 홍보를 해줬는데도 그렇게 위력이 크진 않았다"고 디스했다. 8살 나이차를 언급한 남동생에게 현아는 "얼굴로 봤을 때는 네가 나보다 많아 보인다"고 맞받아쳤다.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낸 삼촌과 사촌동생들도 현아와 함께 추석을 보내며 정을 나눴다. 사촌동생은 "SNS 팔로우가 되어 있는데 (남자친구) 자랑을 아주… 언팔할까 생각 중"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현아는 "나는 사랑꾼"이라며 인정했다.


이후 현아는 단골인 동대문 네일아트 도매상가를 방문해 평소 자주 사용하는 네일부터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링 팁을 공개하는 등 '현아 워너비'들을 위한 시간을 마련했다.


또 남자친구 이던과의 데이트 모습을 공개하면서 서로를 사진에 담아주고 옷가게를 방문해 쇼핑을 하는 등 평범한 연인의 모습을 선보였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