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네이처 측 "中멤버 가가 탈퇴, '프듀' 김소희 새 멤버 합류"(공식)

입력 2019.10.08 10:17 수정 2019.10.08 10:17

네이처 측 김소희가 네이처 새 멤버로 합류했다. 사진=n.CH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가수 김소희가 걸그룹 네이처(NATURE)의 새 멤버로 영입됐다.


n.CH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김소희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네이처의 새 멤버로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1995년생인 김소희는 지난 2016년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1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다. 시즌1 파생 프로젝트 그룹 I.B.I(아이비아이) 멤버로도 활동했다. MBC에브리원 '김민정의 뷰티 크러쉬'를 비롯해 '맛있을지도'와 '미식돌즈', TV조선 '뷰티끌레르' MC 및 SBS '본격연예 한밤' 리포터로 활약했으며 모바일 드라마 '썸', 웹드라마 '마이 리틀 키보드', '자취, 방'을 통해 연기를 선보였다.


이번에 네이처에 새로 합류하게 된 김소희는 기존 멤버인 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유채, 선샤인, 로하와 함께 9인조로 재탄생한 그룹에 신선한 변화를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소속사 관계자는 "멤버 가가는 중국에서 학업에 전념키로 하면서 그룹 탈퇴를 결정했다"고 밝히며 "김소희의 합류로 새로운 9인조 조합을 완성한 네이처의 향후 행보를 주목해 달라"라고 밝혔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