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노을, 12월부터 연말 투어 콘서트 "특별한 무대 준비"

입력 2019.10.08 11:29 수정 2019.10.08 11:29

노을, 12월부터 연말 투어 콘서트 노을이 투어 콘서트에 나선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보컬 그룹 노을이 오는 12월부터 연말 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


노을은 12월 대구를 시작으로 서울, 대전, 부산까지 총 4개 도시에서 연말 투어 콘서트로 관객들을 만난다. 미니앨범 발매부터 드라마 OST, 엠넷 '더 콜2' 등 활발하게 활동한 노을은 '노을이 내린 밤'이라는 타이틀로 관객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앞서 노을은 약 3년 만에 진행한 2018 미니앨범 발매 기념 전국투어 '별'로 곳곳에서 관객들을 만났다. 그런 와중 지난 미니앨범 '별'의 타이틀곡이었던 '너는 어땠을까'가 발매 후에도 꾸준히 음원차트 100위권 안에 머무르는 등 리스너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얼마 전에는 '더 콜 2'에서 특유의 감성이 가득 묻어나는 리메이크 무대와 평소 볼 수 없었던 반전 무대 등 매 회 새로운 모습으로 볼거리를 더했다. 미션곡 'Loving U', '휘파람', 'Rain', '재껴라'를 공개할 때마다 실제 공연과 같은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노을이 이번 투어 콘서트에서는 어떤 무대로 보여줄지 주목된다. 공연 관계자는 "겨울의 낭만을 배가시켜줄 아름다운 하모니와 다양한 무대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히트곡은 물론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와 함께 연말이 더욱 특별해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