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네이처, 티저는 김소희로 시작

입력 2019.11.08 10:51 수정 2019.11.08 10:51

네이처, 티저는 김소희로 시작 그룹 네이처의 티저 영상. 사진=n.CH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그룹 네이처(NATURE)가 동화처럼 신비로운 분위기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네이처(소희,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의 타이틀곡 'OOPSIE'(웁시)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약 4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은 마치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신비롭고 동화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마법거울을 통해 신비로운 세상으로 들어선 소희의 모습을 시작으로 만화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네이처 멤버들의 모습, 한 자리에 모인 여덟 멤버의 모습이 차례대로 비춰진다.


'달콤한 공기', '눈부신 햇살', '산들바람', '꿈속에 들어온 기분', '내가 어떻게 이곳에 왔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혹시 나는 아주 중요한 것을 잃어버린 건 아닐까?'라는 내레이션이 연달아 흘러나오며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네이처는 최근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1 출신 소희가 새 멤버로 합류해 활동을 앞두고 있다. 앨범은 오는 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