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K팝스타2' 출신 루디밀러, 스스로 만든 디싱 발매

입력 2019.11.08 13:57 수정 2019.11.08 13:57

'K팝스타2' 출신 루디밀러, 스스로 만든 디싱 발매 래퍼 루디밀러. 사진=본인 제공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래퍼 루디밀러(김민석)가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루디밀러는 오는 12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You Look Good To Me'(유 룩 굿 투 미)를 공개한다.


루디밀러는 SBS 'K팝스타 시즌2'에서 마이클 잭슨의 '스릴러'(Thriller)를 재탄생시킨 라쿤보이즈의 래퍼로 이름을 알린 후 피처링과 랩메이킹으로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9 뮤즈온 프로젝트에 선발돼 라이브 클립과 인터뷰 영상 등을 공개하며 뮤지션으로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You Look Good To Me'는 지난 10월 네이버 뮤지션리그에 선공개돼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던 곡이다. 정식 발매를 위해 프로듀서 The Hills(더 힐스)가 프로듀싱을 맡고 일러스트레이터 BARI가 아트워크에 참여했다.


루디밀러는 특유의 멜로디컬한 플로우와 그루브한 후렴구를 통해 짝사랑에 빠졌지만 누구보다 자신만만한 남자의 마음을 위트 있게 그려냈다.


루디밀러는 오는 12월 2일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받은 데뷔 EP 발매도 앞두고 있다. 새 EP에는 라쿤보이즈로 함께 활동했던 맥케이를 비롯해 슬리피, 크루셜스타 등이 피처링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