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홀로서기' 씨엘 "씩씩하고 당당하게"

입력 2019.12.02 08:33 수정 2019.12.02 08:33

'홀로서기' 씨엘 가수 씨엘. 사진=CL 제공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가수 CL(씨엘)이 홀로서기에 대한 심경과 각오를 전했다.


씨엘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걸어보기도 전에 달리기 시작해 걷는 법도 쉬어가는 방법도 모른 채 13년 동안 많은 걸 이루고, 많은 걸 느끼고 또 많은 걸 배우기도 했다"며 그 동안 2NE1(투애니원)으로 활동하며 받은 사랑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그는 "13살 채린이처럼, 우리 할머니가 항상 해주시는 말처럼, 씩씩하고 당당하게"라고 덧붙이며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지난 달 YG 엔터테인먼트를 떠난 씨엘은 "누군가 선택해 주기를 기다리지 않고 다시 씨엘로 돌아가 하나씩 스스로 해나갈 거다. 제가 경험한 시간과 추억 그리고 감정을 함께 나눌 생각에 오랜만에 신이 나고 설렌다"고 밝혔다.


씨엘은 최근 컴백을 앞두고 프로젝트 앨범 '사랑의 이름으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시아, 아메리카, 유럽 등의 전세계 팬들이 한국어,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아랍어, 라틴어 등 다양한 국가의 언어로 댓글이 달려 눈길을 끌었다.


'사랑의 이름으로'는 씨엘이 2NE1 해체 당시부터 있었던 3년간의 일들을 일기 형식으로 만든 프로젝트 앨범이다. 오는 4일부터 매주 2곡씩 3주에 걸쳐 발매된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