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아이콘, 팀 변화 딛고 컴백…음악색 유지?[NC뮤직]

입력 2020.01.13 13:48 수정 2020.01.13 13:48

아이콘, 6인 체제로 컴백 준비
"타이틀곡 MV 막바지"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그룹 아이콘(iKON)이 멤버 탈퇴 이후 6인조로 처음 컴백한다.


아이콘은 13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 장의 사진을 공개하면서 "신곡 뮤비 촬영 중"이라고 소식을 전했다. 사진에서 아이콘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의상을 입고 불길을 배경으로 삼아 춤을 추고 있다.


아이콘은 지난해 멤버 비아이(본명 김한빈)의 탈퇴를 겪었다. 지난해 6월 공익 신고에 의해 대마초 구매 및 흡연 의혹이 알려졌고, 이 과정에서 있었던 여러 의혹들도 보도됐다. 비아이는 아이콘에서 탈퇴하고 YG엔터테인먼트와도 계약을 해지했다.


아이콘, 팀 변화 딛고 컴백…음악색 유지?[NC뮤직]

아이콘, 팀 변화 딛고 컴백…음악색 유지?[NC뮤직]

아이콘, 팀 변화 딛고 컴백…음악색 유지?[NC뮤직]

팀에 큰 일이 있은 후의 컴백이기에 관심이 높아진 상황. 특히 아이콘의 음악은 비아이의 참여도가 상당했기에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6인 체제를 시작하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모은다.


지난해 1월 'NEW KIDS REPACKAGE : THE NEW KIDS' 이후 1년 만의 컴백이다. 사진 공개에 앞서 아이콘은 지난해 연말 일본 고베에서 열린 'iKON YEAR END LIVE 2019'의 파이널 공연에서 "신곡 발표 준비를 하고 있다"며 컴백을 예고했다. 현재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작업이 막바지 단계에 접어들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