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눈이 부시게' 한지민X남주혁, 풋풋한 첫만남 "로맨틱 시너지 펼쳐질 것"

입력 2019.02.11 16:58 수정 2019.02.11 16:58

'눈이 부시게' 한지민X남주혁, 풋풋한 첫만남 '눈이 부시게' 스틸컷. 사진=드라마하우스

[뉴스컬처 김민솔 인턴기자] '눈이 부시게' 한지민, 남주혁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


11일 밤 9시 30분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연출 김석윤/극본 이남규, 김수진)이 첫 방송된다. '눈이 부시게'는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로맨스를 그린다.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청춘 혜자(한지민 분)와 이준하(남주혁 분)의 풋풋한 첫 만남이 담겼다. 혜자는 쑥스러운 듯 머리를 뒤로 넘기고 있고, 준하는 따뜻한 시선으로 눈인사를 건네고 있다.


하지만 이어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싸늘한 분위기로 서로를 마주하고 있다. 혜자의 눈에는 눈물이 고였고, 준하는 차가운 눈빛으로 혜자를 쏘아보고 있다.


혜자와 준하는 대학 방송반 엠티에서 처음 만나 특별한 인연을 맺는다. 그런데 방송에서 혜자는 순식간에 노인으로 변해,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눈이 부시게' 제작진은 "함께 있는 것만으로 로맨틱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한지민과 남주혁의 시너지가 눈이 부시게 펼쳐진다. 시간을 잃어버린 혜자와 찬란한 순간을 내던져 버린 준하가 같지만 다른 시간 안에서 교감하며 애틋함 감성을 만들어낼 것"이라며 "두 사람의 시간을 통해 무의미하게 흘려보낸 순간의 소중함, 가슴 울리는 진한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민솔 인턴기자 k.mins1077@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