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스페인 하숙' 차승원, '차셰프'의 김치찌개+감자채 볶음 요리 비결

입력 2019.04.15 14:45 수정 2019.04.16 17:03

'스페인 하숙' 차승원, '차셰프'의 김치찌개+감자채 볶음 요리 비결 차승원이 감자채볶음을 요리했다. 사진=tvN '스페인 하숙' 방송화면 캡쳐

[뉴스컬처 김예경 인턴기자] 차승원이 '차셰프'의 면모를 뽐냈다.


tvN 예능 프로그램 '스페인 하숙' 5회에서는 영업 4일 차를 맞아 차승원이 목살 김치찌개와 감자채 볶음을 요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양 조절에 실패한 차승원이 "너무 많이 끓인 것 같다"며 김치찌개를 덜 수 있는 다른 냄비를 찾자 배정남이 바로 건네는 팀워크가 돋보이기도 했다.


김치찌개는 계속 졸여야 한다는 차승원은 간단해 보이지만 한 시간 내내 물을 붓고 졸이는 과정을 반복하며 정성을 들였다. 오래 끓일수록 고기가 연해진다는 팁을 공개하기도 했다.


다 익은 찌개를 인덕션으로 옮겨 계속 끓인 차승원은 그동안 감자채 볶음까지 조리했다. 오일을 프라이팬에 뿌린 차승원은 감자를 찬물에 담궈 녹말기를 없앴다. 이후 감자를 건져서 물기를 없앤 차승원은 감자채를 프라이팬에 넣고 파프리카와 양파를 썰어 넣어 후추와 오일 등을 뿌려 볶기 시작했다.


자연스러운 손놀림으로 역시 '차셰프'다운 요리실력을 선보인 차승원은 감자가 말랑해지기 시작하자 약불로 줄이고 뚜껑을 덮었다. 감자를 찌듯이 익힌 차승원은 감자채 볶음을 완성해 시청자의 입맛을 돋궜다.


한편 tvN '스페인 하숙' 본편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김예경 인턴기자 yekyung9388@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