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NC현장]'절대그이' 여진구·방민아, 밀망 로코와 다를 맹목적 로맨스

입력 2019.05.15 15:39 수정 2019.05.15 15:39

[NC현장]'절대그이' 여진구·방민아, 밀망 로코와 다를 맹목적 로맨스 SBS 새 수목 드라마 '절대그이' 제작발표회 여진구, 방민아. 사진=SBS

[뉴스컬처 김은지 기자]여진구, 방민아가 기존의 로맨틱 코미디와 다른 로봇과 인간의 사랑을 이야기한다.


15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SBS 사옥에서는 새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자리에는 여진구, 방민아, 홍종현, 최성원, 홍서영, 정정화 PD가 참석해 '절대그이'를 소개했다.


'절대그이'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가 펼치는 로맨스를 그린다. 주인공들은 잊었던 사랑의 의미를 떠올리게 하며 사람과 함께 살아간다는 것의 소중함을 일깨울 예정이다.


정정화 PD는 "최근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와 다르게 순수하고 지고지순한 사랑을 다뤘다. 요즘 연애라고 한다면 '밀당', '츤데레'라는 단어를 떠올린다. 하지만 사랑의 본질은 상대방에 대한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것이다. 사랑이 무엇인지 다시 생각하고 깨달아가는 등장인물의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한다"고 '절대그이'를 설명했다.


'절대그이'는 동명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원작자 와타세 유우는 여진구, 홍종현, 방민아가 새로 꾸밀 '절대그이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기도 했다. 정정화 PD는 "원작에서 연인용 피규어라는 소재만 가지고 왔다. 거의 재창조했다고 보면 되겠다"며 "트렌드에 맞춰 인간 이상의 감정을 가질 수 있는 로봇을 연출했다"고 전했다.

[NC현장]'절대그이' 여진구·방민아, 밀망 로코와 다를 맹목적 로맨스 SBS 새 수목 드라마 '절대그이' 제작발표회 여진구, 방민아, 홍서영, 홍종현, 최성원. 사진=SBS

여진구는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존재 제로나인(영구) 역으로 변신했다. 제로나인은 재벌 DIA 그룹의 상속자의 지원을 받아 만들어진 연인용 피규어다. 여진구는 독특한 설정의 제로나인으로 색다른 로맨스를 그려갈 전망이다. 그는 "사랑이 무엇인지 깨달으며 로봇이라는 한계를 돌파하려고 한다. 나 또한 제로나인의 순수한 사랑에 감동읗 했다"고 역할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어 여진구는 "'절대그이'는 그동안 내가 봤던 로맨틱 코미디, 로맨스물과 다르게 순수하고 맹목적인 사랑을 말한다. 많은 분이 재밌게 봐주실 것 같았다. 나아가 인간의 복잡한 감정과 얽혀 변화를 겪는 제로나인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가졌다"고 덧붙였다.


방민아는 아날로그 심성을 가진 특수 분장팀 팀장 엄다다 역을 통해 3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했다. 엄다다는 7년을 사귄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더이상 사랑을 믿지 않게 되지만 제로나인에 점차 특별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는 후문이다. 그는 "우연히 제로나인을 만나며 닫혔던 마음을 연다. '절대그이'는 따뜻한 감성의 드라마"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NC현장]'절대그이' 여진구·방민아, 밀망 로코와 다를 맹목적 로맨스 SBS 새 수목 드라마 '절대그이' 제작발표회 여진구, 방민아, 홍종현. 사진=SBS

홍종현은 톱스타 마왕준 역으로서 여진구, 방민아와 삼각관계를 형성했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세 사람은 풋풋하면서도 치명적인 러브라인을 연출,기대 이상으로 달콤한 로맨스를 만들었다. 홍종현은 "마왕준은 자기밖에 모르는 성격의 톱스타다. 받는 사랑에 익숙한 마왕준이 사건으로 인해 갈등을 겪고 사랑하는 방법을 배워간다. 여러 가지 면을 가진 인물이다"고 했다.


방민아와 홍종현은 극 중 7년간 연인 관계였다는 설정을 평소의 친분으로 풀어냈다. 홍종현은 "방민아와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을 함께 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친해지는 시간이 필요 없는 관계였다"며 "방민아가 정말 착하다. 엄다다 역과 성격이 비슷하다고 느낄 정도다. 방민아에게 많은 도움을 받으며 촬영했다"고 털어놨다.


여진구와 방민아의 호흡 역시 뛰어났다는 전언이다. 이들은 서로의 존재를 두고 "든든했다"고 입을 모았다. 방민아는 "여진구가 연기 선배님이시지 않은가. 확실히 현장에서 든든했다. 기댈 수 있는 배우였다. 반면 장난을 칠 때는 정말 해맑고 재밌다. 반전 매력까지 가졌다"고 여진구를 극찬했다.


'절대그이'는 이날 밤 10시 첫 방송된다.



김은지 hhh50@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