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검블유' 임수정X장기용의 눈부신 벚꽃 투샷, 로맨스 기대감↑

입력 2019.06.12 14:16 수정 2019.06.12 14:16

'검블유' 임수정X장기용의 눈부신 벚꽃 투샷, 로맨스 기대감↑ 임수정과 장기용의 스틸이 공개됐다. 사진=tvN

[뉴스컬처 김예경 인턴기자]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과 장기용이 '벚꽃 투샷'을 선보인다.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연출 정지현, 권영일/극본 권도은, 이하 '검블유') 지난 2회 방송에서는 '유니콘'의 해고 통보로 원치 않게 백수가 된 배타미(임수정 분)의 곁을 맴도는 박모건(장기용 분)의 모습이 담겼다.


직장 일로 마음이 헛헛해 술을 마시다 취해버린 타미를 챙기는 모건과 그런 그에게 끌리면서도 "밤에 만난 사이엔 낮이 없다"고 말하는 타미. 하지만 모건은 "떡밥만 잊지 않고 챙겨주면 버텨보겠다"고 직구를 던져 이들의 로맨스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 가운데 12일 방송될 '검블유' 3회에 앞서 타미와 모건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봄볕이 따스한 어느 날, 흩날리는 벚꽃 아래의 두 사람. 마주 서서 서로를 응시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기는 타미와 모건은 어떤 이야기를 펼쳐낼까.


제작진은 "'유니콘'과 '바로'의 치열한 점유율 전쟁이 막을 올린 가운데 타미와 모건의 로맨스는 '검블유'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타미와 모건이 어떤 만남을 이어갈지, 흥미롭게 펼쳐질 두 사람의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3회는 12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김예경 인턴기자 yekyung9388@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