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고두심, 첫 예능 MC 도전…김준현과 '위대한 수제자' 출연

입력 2019.06.12 15:54 수정 2019.06.12 15:54

고두심, 첫 예능 MC 도전…김준현과 '위대한 수제자' 출연 고두심이 '위대한 수제자' MC로 나선다. 사진=채널A

[뉴스컬처 나혜인 인턴기자] 고두심이 첫 예능 MC에 도전한다.


12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채널A 신규 예능 '위대한 수제자'에 국민배우 고두심이 고정 MC로 출연해 먹방 1인자 김준현과 프로그램을 더욱 감칠맛 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위대한 수제자'는 대한민국 탑 셰프들의 초심 회복 프로젝트라는 모토를 내세운다. 이에걸맞게 양식, 일식, 중식 등 각 분야 정점을 찍은 내로라 하는 톱 셰프들이 출연한다. 셰프들은 초심으로 돌아가 전국 재야 고수들의 수제자가 되어 한식 만들기에 도전한다.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 그의 아들 이홍운 셰프, 일식 전문가인 정호영 셰프와 김소봉 셰프, 디저트 전문 박준우 셰프 등이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예능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국민배우 고두심이 MC로 출연한다는 점도 주목할 만 하다. 자연과 어울린 미식 천국 제주도 출신답게 음식에 대한 깊은 애정을 바탕으로 한 거침없고 솔직한 입담과 과거 요리 프로그램 진행 실력을 오래간만에 뽐낸다.


떨리는 마음으로 첫 녹화에 임했다는 고두심은 셰프들의 초심회복 도전기를 보면서 "나 데뷔 때는 대선배들 앞에서 (너무 떨리고 긴장을 해) 대사 한 줄, 입도 벙끗 못하다 화장실 가서 펑펑 한참을 울고 나왔다"며 자신의 데뷔 초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더해 음식에 대한 남다른 철학과 풍성한 맛 표현으로 소문난 먹방계의 과식가 김준현이 고두심과 MC로 함께해 어디서도 본적 없는 두 사람의 케미가 독특한 재미를 선사하리라 예상된다.



나혜인 인턴기자 hi7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