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백반기행' 허영만X박은혜, 돈가스 백반 무한리필→가성비 떡볶이집까지 서대문 탐방

입력 2019.07.11 21:30 수정 2019.07.11 21:30

'백반기행' 허영만X박은혜, 돈가스 백반 무한리필→가성비 떡볶이집까지 서대문 탐방 박은혜가 허영만과 서대문의 다양한 동네 밥상을 안내한다. 사진=TV CHOSUN

[뉴스컬처 황예지 인턴기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배우 박은혜가 서울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담은 서대문의 다양한 동네 밥상을 안내한다.


11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연기와 MC 등 장르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박은혜가 허영만 화백과 일일식객에 나선다.


허영만 화백은 먼저 '꽃을 든 남자' 컨셉으로 서대문구 주민 박은혜의 집을 찾아간다. 이어 두 사람은 하루 단 60명만 맛볼 수 있다는 '돈가스 백반 무한리필'집과 가성비 갑인 1인분에 2천 원인 추억의 떡볶이집,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기찻길 옆 떡볶이' 등 구석구석 맛집을 방문하며 서대문의 다양한 맛과 7080의 모습을 간직한 골목들을 보여준다.


특히 박은혜가 무더위를 식혀줄 여름 별미, 냉면을 먹을 때 늘 고민되는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한 번에 먹는 박은혜만의 비법을 식객 허영만에게 전수할 예정이다. 이에 프로먹방러 박은혜를 쓰러지게 만든 그의 평가가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 번 먹었다 하면 끝을 보는 프로먹방러 박은혜의 순도 200% 먹방을 보고 허영만 화백도 '먹을 줄 아는 여자'로 인정했을 만큼 서대문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박은혜의 털털하고 솔직한 매력이 공개될 예정이다.



황예지 인턴기자 yeahj@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