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쌉니다 천리마마트', '저품격' 티저포스터…"옆 마트가 더 쌉니다"

입력 2019.08.14 10:51 수정 2019.08.14 10:51

'쌉니다 천리마마트', '저품격' 티저포스터… '쌉니다 천리마마트' 티저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tvN

[뉴스컬처 김예경 인턴기자] '쌉니다 천리마마트'가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연출 백승룡/극본 김솔지)는 대마그룹의 공식 유배지이자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불도저 사장이 만들어내는 사생결단 코믹.


당장이라도 달려 나갈 것 같은 천리마 동상의 위용과는 달리 허름한 외관, 위태롭게 매달려있어 과연 밤에 불이나 제대로 밝힐까 의심스러운 '천리마 MART' 네온사인, 그리고 '쌉니다' 발음을 그대로 표기한 'SSAMNIDA'가 저품격의 정점을 찍는다. 그 와중에 맞은 편 마트보다 싸다는 세일 광고판에는 '싼 게 비지떡'이라고 대놓고 홍보 중이다.


어디부터 손을 대야 할지 감도 잡히지 않는 천리마마트를 유통업계 1위로 만들고 싶은 점장 문석구(이동휘 분)와 대마그룹 내 공식 유배지라 불리는 이곳에 사장이란 직함으로 좌천돼 복수를 꿈꾸는 정복동(김병철 분). 각기 다른 목적으로 직원을 채용하려는 두 남자의 사생결단에, 과연 이 마트의 천리마는 다시 달릴 수 있을까.


제작진은 "티저 포스터 이미지만으로도 알 수 있듯이, 외관부터 일반 마트와는 차원이 다른 저품격을 과시하는 천리마마트에서 차별화된 웃음과 힐링을 전할 계획이다"며 "인기 웹툰 원작의 실사 이미지를 기대하고 계신 팬과 시청자 여러분의 기다림에 부응할 수 있는 영상과 이미지 역시 곧 공개를 앞두고 있다"고 귀띔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오는 9월 20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김예경 인턴기자 yekyung9388@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섹션 바로가기
'쇼!파니' 라이브 토크쇼 방송예고
난리나닷컴 오픈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