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살맛나는 오늘' 자족식당, '자연 친화' 순천 산닭 숯불구이 소개…위치는 어디?

입력 2019.08.14 11:04 수정 2019.08.14 11:04

'살맛나는 오늘' 자족식당, '자연 친화' 순천 산닭 숯불구이 소개…위치는 어디? '살맛나는 오늘'에서 자연 방목으로 키워 만든 순천 산닭 숯불구이가 소개됐다. 사진=SBS '살맛나는 오늘' 방송 화면 캡처

[뉴스컬처 나혜인 인턴기자] '살맛나는 오늘'에서 자연 방목으로 키워 만든 순천 산닭 숯불구이가 소개됐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살맛나는 오늘'의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산에서 방목해서 키운 닭으로 만든 산닭 숯불구이 맛집을 소개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해당 맛집은 두 부부가 운영하는 곳으로 산닭 숯불구이는 신선함이 살아있어 잡냄새 없이 쫄깃한 닭의 육질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약초 채집에 관심이 많은 남편은 방목해서 키운 자연의 닭은 울타리 없이, 항생제 없이 키우는 것으로 알려졌다.


남편이 닭을 관리한다면 요리는 20년 경력 아내가 담당한다. 그는 안심, 가슴살, 허벅지살, 다릿살 네 종류로 나누어 손질해 먹기 편하게 도운다. 이에 더해 주문 즉시 양념해 신선함을 더욱 살린다. 특히 산닭 숯불구이에는 개복숭아효소와 직접 캔 능이버섯을 넣어 맛과 건강을 모두 잡는다.


한편 소개된 산닭 숯불구이 맛집은 전남 순천시에 위치한 '봉화산장'으로 알려졌다.



나혜인 인턴기자 hi7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섹션 바로가기
'쇼!파니' 라이브 토크쇼 방송예고
난리나닷컴 오픈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