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둘째 임신 고백…7.8% 기록[NC시청률]

입력 2019.12.03 08:20 수정 2019.12.03 08:20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둘째 임신 고백…7.8% 기록[NC시청률] '동상이몽2' 방송화면. 사진=SBS

[뉴스컬처 김나연 인턴기자]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부부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3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은 전국 가구 기준 7.8%, 7.4%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회차가 기록한 6.6%보다 1.2%포인트 상승한 수치.


이날 방송에는 배우 이윤지 부부가 새로운 운명커플로 합류, 남편 정한울과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결혼 6년 차를 맞은 이윤지·정한울 부부는 9년 전 의사와 환자 사이로 처음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이후 두 사람은 다른 장소에서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됐다고. 이윤지는 "당시 서른 살이었는데 너무 결혼이 하고 싶었다"며 마스크를 벗은 남편의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윤지의 다섯 살 딸 라니 양이 공개됐다. 이윤지를 똑 닮은 라니는 천진난만한 매력으로 랜선 이모, 삼촌들을 웃음 짓게 했다.


이윤지의 둘째 임식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남편에게 맥주를 건네주며 "맛있겠다"라는 이윤지에게 라니가 "엄마는 라돌이 때문에 못 먹는다. 왜냐면 라돌이가 먹게 된다"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전한 것.


이어진 인터뷰 영상에서 이윤지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둘째가 찾아왔다"라며 반가운 소식을 전해 MC들의 축하를 받았다. 정한울은 "벌써 라니도 식구를 셀 때 네 명으로 센다. 라니도 그렇게 준비하는 걸 보면 저도 거기에 뒤처지지 않게 준비를 하겠다"고 덧붙였다.



김나연 인턴기자 delight_me@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