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박지민, 악플러 향해 의미심장 글 "자신을 사랑하라"

입력 2020.01.14 14:07 수정 2020.01.14 14:09

박지민, 악플러 향해 의미심장 글 박지민/사진=뉴스1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가수 박지민이 SNS에 올린 의미심장한 글이 다시 소환되고 있다.


지난 12일 박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떤 모습이든 상관하지 말고 자신을 사랑하라"(Don’t care what shape, just love the way u are)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지민은 전신거울에 비친 자신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게재한 사진과 글의 내용이 맞닿아 눈길을 끈다. 글을 통해 박지민은 악플러들의 말에 마음을 다치기 보다 자신을 더욱 아끼고 사랑하자는 다짐을 한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앞서 박지민은 악플러들로부터 성희롱과 조롱 피해를 호소해왔다. 지난해 그는 악플러의 DM(다이렉트 메시지)을 캡처해 게재하기도.


공개된 이미지 속 한 악플러는 "ㅇㅇ많이 자랐네. 잘 자란 거 맞잖아" 등의 말로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그러자 박지민은 "정신 차려" 등 강한 어조로 일침을 가했다.


또, 박지민은 "제 사진 한 장으로 온갖 DM에 하지도 않은 가슴 성형에 대한 성희롱, DM으로 본인 몸 사진 보내시면서 '한 번 하자'고 하시는 분, 특정 과일로 비교하면서 댓글 쓰시는 분들, DM들 다 신고하겠습니다"는 글을 게재하며, 법적 대응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박지민은 2012년 싱글 앨범 'I Dream'을 발표하고 가수로 데뷔했으며, 최근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 만료 후 홀로서기에 성공했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