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헥사, 먼데이에디션 콜라보레이션 ‘Hexa edition’ 라인 선보여

입력 2019.02.11 15:57 수정 2019.02.11 15:57

헥사, 먼데이에디션 콜라보레이션 ‘Hexa edition’ 라인 선보여 t사진=소다 제공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제화 브랜드 소다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멀티샵 헥사에서 주얼리 브랜드 먼데이에디션과 협업한 ‘Hexa edition’ 라인을 선보였다.


‘Hexa edition’에서 처음 선보이는 MONDAY EDITIONxHEXA의 collection은 가장 안정적이고 균형적인, 완벽한 도형 Hexagon을 사용한 Shoes collection이다. 심플하고 모던한 외형, 안정감있는 착화감으로 Hexagon이 주는 타이틀에 집중한 바디와 녹아내린 형태이지만 균형을 잃지 않은 금속 팬던트로 새로운 형태를 보여준다.


먼저 출시되는 제품은 스퀘어라인 라스트의 미들힐과 블로퍼, 날렵한 라스트의 로퍼로 베이지, 화이트, 블랙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시크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먼데이에디션의 팬던트가 더해져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또한 시드니에서 촬영한 컨템포러리한 화보를 공개해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헥사, 먼데이에디션 콜라보레이션 ‘Hexa edition’ 라인 선보여 사진=소다 제공


한편, 헥사는 현대 무역점, 본점, 판교점 등 5개 매장을 전개하고 있다. ‘Hexa edition’ 라인은 올 2월부터 전국 헥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