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해커스어학원, 토익 고득점 달성을 위한 약점관리 프로그램 제공

입력 2020.01.14 15:34 수정 2020.01.14 15:34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겨울방학에 상반기 취업, 졸업, 스펙 준비 등을 위해 토익(TOEIC) 시험을 공부하는 사람들이 많다. 토익은 사람마다 취약한 파트가 다르기 때문에, 남들과 같은 방법으로 공부하고 문제를 풀어서는 단기간에 고득점을 달성하기가 어렵다. 이러한 와중에 서울 강남/종로/대구 토익학원으로 추천받는해커스어학원이 수강생의 취약파트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토익 약점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는다.


해커스어학원의 ‘토익 약점관리 프로그램’은 먼저 최신 토익 출제 경향을 반영한 LC+RC 토익 모의고사인 ‘약점체크 모의고사’에 응시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 전 범위의 이론을 망라한 것으로, 역대 토익 최빈출 유형을 반영하여 실전 시험 대비에도 유용하다.

해커스어학원, 토익 고득점 달성을 위한 약점관리 프로그램 제공


모의고사 응시 후 개인별 토익 취약점 분석 성적표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모의고사를 응시한 수강생 중에서 나의 현재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토익 파트 별 취약 유형까지 심층적으로 분석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개인별 맞춤 보완문제도 증정하여 영역별 취약 영역을 완벽하게 극복해 목표 토익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약점체크 모의고사를 바탕으로 자신의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LC/RC 각 파트별로 최대 180제 개발 맞춤 보완문제를 제공한다. 약점 보완 문제와 함께 자세한 해설도 제공해 해설지로도 충분한 복습이 가능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해커스어학원의 ‘약점관리 프로그램’을 응시한 수험생들은 “원하는 점수를 받고 싶다면 매주 모의고사 풀이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해커스어학원에서 제공하는 ‘약점체크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처럼 OMR에 마킹하여 실전에 가깝게 연습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약점체크 모의고사’ 응시 후 결과를 다른 수강생과 비교로 내가 어느 정도인지 무엇이 약한지를 그래프로 분석해서 보여주는데 자세하게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라고 긍정적인 후기를 전했다.


해커스어학원은 매월 해커스토익종합반 수강생에게 무료로 ‘토익 약점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비수강생들도 수강생들과 동일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도록 40% 특별 할인하여 9,000원에 제공하고 있어 토익을 독학하는 토익커들에게도 인기다.


해커스어학원 ‘토익 약점관리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과 신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참고로, 2020 토익 시험일정은 1월 19일(일), 2월 9일(일), 2월 29일(토)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토익(TOEIC)뿐만 아니라,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GRE, SAT, ACT, LAST, 일본어(JLPT), 중국어(HSK, TSC) 시험 등의 강의도 진행하고 있으며, 해커스인강에서도 토익 인강, 토익스피킹/오픽인강, 토플인강 등 다양한 어학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2016 헤럴드미디어 상반기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최단기 토익 고득점 학원’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