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EYE-LIKE;영상] 헬.스.파.르.타의 진수,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

입력 2019.08.28 15:23 수정 2019.08.28 15:23



[뉴스컬처 곽문정 인턴기자] 'NO.1 문화신문' 뉴스컬처의 좋은 공연 보기 캠페인인 'EYE LIKE 공연' 프로젝트가 시작됐다.


'EYE LIKE 공연(아이 라이크 공연)' 캠페인은 경기 침체와 콘텐츠 시장의 경쟁력 약화로 인해 축소된 대학로 공연계의 부흥을 위해, '좋은 눈으로 좋은 공연 보자'라는 캐치 프레이즈 하에 시작하는 공연 보기 캠페인이다.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 공연은 바로 대학로 대표 연극 중 하나인 '자메이카 헬스클럽'이다. 지난 2017년 11월 17일부터 오픈런으로 공연 중인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방송 컴백을 위한 스타 지성미의 살빼기 30일 프로젝트를 소재로 유쾌하면서도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영상에는 배우 정영성, 최아진, 김현민, 박수현이 등장해 연극에 대한 소개를 하였다. 자신의 배역 소개는 물론 연극에 대한 중요 포인트를 소개하였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대학로 해피씨어터에서 공연된다.


한편 'EYE LIKE 공연' 캠페인은 압구정밝은안과의 후원으로 뉴스컬처와 대학로발전소가 함께 진행한다.


[EYE-LIKE;영상] 헬.스.파.르.타의 진수,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


곽문정 인턴기자 gmj0507@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