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박나래X한혜진X기안84X이시언, 다시 뭉친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모임

입력 2019.06.11 00:01 수정 2019.06.11 00:01

박나래X한혜진X기안84X이시언, 다시 뭉친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모임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모임 멤버들이 다시 뭉쳤다. 사진=박나래 인스타그램


[뉴스컬처 문우상 기자]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모임 멤버들이 다시 뭉쳤다.


4일 개그우먼 박나래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면 좋은 친구들. 무지개 모임. 이제는 명절에 친척 느낌. 사랑해요. 상도동 모임. 얼장님 집까지. 얼장님, 기안84님, 달심언니, 나래코기. 나 혼자 산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모임 멤버 한혜진, 박나래, 기안84, 이시언의 모습이 담겼다.


한혜진은 검정 벙거지를 쓰고 이를 드러낸 웃음을 보이며 오랜만에 함께한 '나 혼자 산다' 팀에 애정을 표현했다. 박나래는 어디론가 전화를 거는 중인 듯 한 손에 핸드폰을 쥐고 다른 한 손으로는 브이를 그려보였다. 기안84와 이시언도 내추럴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네 사람은 편한 차림으로 동네 친구들 같은 다정한 모습을 보여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박나래는 최근 스탠딩 코미디쇼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전국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문우상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