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낚시의 신', 삼성 갤럭시 스토어 출시...'3D 리얼 낚시 게임'

입력 2019.10.09 16:00 수정 2019.10.09 16:00

'낚시의 신', 삼성 갤럭시 스토어 출시...'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이 갤럭시 스토어에 출시돼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컴투스 제공

[뉴스컬처 김인창 기자] '낚시의 신'이 갤럭시 스토어에 출시돼 이목이 집중됐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을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출시하며 폭넓은 이용자 확보에 나섰다.


‘낚시의 신’은 터치와 드래그 만으로 실제 낚시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레포츠 게임이다. 지난 2014년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전 세계에 서비스되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낚시의 신'의 갤럭시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모든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더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 스토어 출시로 인해 더욱 많은 이용자들에 게임을 소개할 수 있는 만큼 리얼 낚시 게임의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낚시의 신'은 한편, '낚시의 신'은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전 세계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5,000만 건을 달성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준 32개국, 애플 앱스토어 91개국에서 스포츠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김인창 newsculture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