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달빛조각사', 사전 다운로드 진행 중...'출시일은 10일'

입력 2019.10.09 13:00 수정 2019.10.09 13:00

'달빛조각사', 사전 다운로드 진행 중...'출시일은 10일' '달빛조각사'가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해 관심이 뜨겁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뉴스컬처 김인창 기자] '달빛조각사'가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해 관심이 뜨겁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오는 9일(수)부터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 중인 2019년 최고 기대작,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작 '달빛조각사'는 정식 출시 하루 전인 9일(수) 오전 10시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검색해 설치할 수 있으며 캐릭터까지 생성할 수 있다. 또한, 서버 및 캐릭터 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해당 캐릭터 명으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오는 10월 10일(목),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MMORPG '달빛조각사'는 인기 게임 판타지 웹소설 '달빛조각사'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최초로 활용해 제작한 모바일 게임이다.


한편, '달빛조각사'는 출시 전 32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사전 예약에 참여했으며 서버 및 캐릭터 명 선점 이벤트에 인원이 몰려 서버를 38개까지 증설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달빛조각사' 공식 카페에 가입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인게임 재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달빛조각사’와 사전 다운로드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인창 newsculture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