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리니지M' 신성검사 및 네 번째 에피소드 '더 샤이닝' 추가...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은?'

입력 2019.11.07 19:02 수정 2019.11.07 19:02

'리니지M' 신성검사 및 네 번째 에피소드 '더 샤이닝' 추가...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은?' 엔씨소프트가 오늘(7일) 자사 모바일 MMORPG '리니지M' 신규 에피소드 '더 샤이닝'을 업데이트해 이용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뉴스컬처 김인창 기자] 엔씨소프트가 오늘(7일) 자사 모바일 MMORPG '리니지M' 신규 에피소드 '더 샤이닝'을 업데이트해 이용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날부터 리니지M 신규 클래스(직업) '신성검사', 신규 서버 '이실로테', 클래스 체인지 등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사전 예약 참가자는 고급 7검 4셋 장비 교환권(기간제), 태고의 옥새(이벤트), 성장 가속 퀘스트 두루마리(이벤트), 룬 변환석을 받는다는 점은 주목할만 하다.


신성검사는 리니지M 9번째 클래스이자, 원작에 없는 오리지널 클래스다. 무기에 마법을 부여해 전투를 펼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하는 '타임 클리어' ▲선택한 대상과 위치를 변경하는 '포지션 체인지' 등을 사용해 전투상황을 아군에게 유리하게 바꿀 수 있다.


신규 서버 '이실로테'에서는 기존 서버 장신구 아이템 1개를 가져올 수 있으며,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게임 내 상점에서 ▲1,000% 경험치 향상 효과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실로테의 성장 상자 ▲75레벨 달성 시, 전설~고급 변신카드 중 1개를 얻을 수 있는 이실로테의 최상급 변신 뽑기권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공식 홈페이지에서 'TJ’s 쿠폰-혈맹'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TJ’s 쿠폰-변신'으로 얻은 변신카드를 혈맹원에게 선물할 수 있다.


한편, 리니지M의 상세한 업데이트 내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인창 newsculture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이슈섹션 바로가기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