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임지은♥고명환, 결혼은 언제? '모던패밀리' 양육시설 봉사활동에도 관심...나이는?

입력 2020.01.14 13:42 수정 2020.01.14 13:44

[뉴스컬처 김인창 기자] 임지은♥고명환 부부 결혼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모던패밀리' 임지은과 고명환이 아동 양육시설을 방문해 봉사 활동 일화가 눈길을 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N '모던 패밀리' 46회에서 임지은-고명환 부부는 경기도의 한 아동 양육시설을 찾았다.

임지은♥고명환, 결혼은 언제? '모던패밀리' 양육시설 봉사활동에도 관심...나이는? 임지은♥고명환 부부 결혼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모던패밀리' 임지은과 고명환이 아동 양육시설을 방문해 봉사 활동 일화가 눈길을 끈다. 사진=MBN '모던패밀리' 방송캡처

평소 아동 양육시설에서 봉사 활동을 펼쳐온 임지은과 달리, 고명환은 아이에 대한 특별한 관심이나 지식이 없다고. 이에 고명환은 "과연 내가 잘 할 수 있을까?라며 '육아 구세주'로 오윤아를 긴급 섭외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두 손 무겁게 선물을 안고 양육시설에 도착하고, 이곳이 베이비 박스에 유기된 아이들을 품는 곳이라는 설명에 무거운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하지만 오윤아가 깜짝 등장해 능숙한 솜씨로 아이들을 돌보며 무거운 분위기를 전환했다.


한편, 임지은의 나이는 1973년생으로 올해 48세, 고명환의 나이는 1972년생으로 올해 49세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살 차이가 난다.두 사람은 지난 2014년 결혼에 골인했으며 슬하에 자녀는 없다.



김인창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