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스타쉽 9인조 아이돌 '크래비티' 이름 확정…멤버 구성은?

입력 2020.03.16 10:44 수정 2020.03.16 10:44

스타쉽 보이그룹은 '크래비티'
SNS 채널 오픈하면서 데뷔 초읽기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이 '크래비티'라는 팀명을 확정지었다. 이제 멤버 구성이 어떻게 될지가 가장 큰 관심사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15일 팬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브이라이브, 유튜브, 웨이보, 틱톡까지 각종 채널을 오픈하면서 팀명과 로고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우주 속에서 빛나는 지구가 있다. 유성우가 지구와 충돌하면서 빛을 내고, 팀명인 CRAVITY의 첫 글자인 C를 형상화한 로고가 나타난다.


스타쉽 9인조 아이돌 '크래비티' 이름 확정…멤버 구성은?

스타쉽 9인조 아이돌 '크래비티' 이름 확정…멤버 구성은?

크래비티라는 이름은 Creativity(크리에이티비티)와 Gravity(그래비티)를 결합시켜 탄생된 팀명이다. 독창적인 매력으로 여러분들을 우리의 우주(평행세계)로 끌어들이겠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Center of Gravity'(센터 오브 그래비티)의 약자이기도 하다.


9인조인 크래비티의 멤버로는 엑스원으로 활동했던 강민희와 송형준이 일찌감치 확정됐다. 이밖에도 '프로듀스X101'에 출연했던 구정모, 문현빈, 함원진과 스타쉽 연습생 계정인 스타쉽즈를 통해 공개된 멤버들의 합류 여부가 궁금해진다.


스타쉽 측은 "크래비티는 서로 다른 멤버들이 하나로 모였을 때 완벽한 균형을 이루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보컬과 랩,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실력을 갖춘 실력파이자 뛰어난 비주얼과 인성을 겸비한 그룹"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