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쇼 음악중심' 데뷔무대…아이키 '돈 터치 미' 안무

입력 2020.10.17 10:28 수정 2020.10.17 10:28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그룹 환불원정대가 '음악중심' 무대에 오른다.


환불원정대는 17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데뷔 곡 ‘DON'T TOUCH ME’(돈 터치 미)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가 신박기획 소속 그룹인 환불원정대로 가요계 평정에 나선다.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쇼 음악중심' 데뷔무대…아이키 '돈 터치 미' 안무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쇼 음악중심' 데뷔무대…아이키 '돈 터치 미' 안무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의 안무는 ‘지미 유’(유재석)의 아는 동생인 ‘올레디’ 아이키의 안무팀이 맡았다. 아이키는 지난해 미국 NBC '월드 오브 댄스' 시즌3에 참가해 제니퍼 로페즈의 극찬을 받은 댄스 듀오 ‘올레디’의 멤버로 SNS를 통해 폭발적인 에너지를 뽐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 안무는 걸크러시와 섹시함에 파워풀한 에너지가 더해져 멤버들과 음악의 강렬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줄 예정.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안무팀과 첫 연습에서도 제 실력을 십분 발휘했다고.


연습실에서 만옥(엄정화)과 은비(제시)는 그룹 활동이 처음이라 안무와 동선 익히기가 어려웠지만 리더 천옥(이효리)의 밀착 케어와 파이팅으로 완벽한 팀워크를 만들어냈다.


신박기획 직원들도 함께 연습실을 찾았는데, 공개된 사진 속 연습에 열중한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자신들만의 흥을 터트린 신박기획 3인방의 모습도 포착됐다. 정봉원(정재형)은 처음 온 연습실에서 난데없이 춤바람이 나는가 하면, 신박기획만의 ‘신박스텝’이 탄생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