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이민정이 밝힌 이병헌과 결혼 결정하게 된 이유

입력 2020.11.21 09:39 수정 2020.11.21 09:39

'갬성캠핑' 이민정

[뉴스컬처 김진선 기자] 배우 이민정이 솔직한 입담으로 남편 이병헌과의 첫만남부터 결별, 그리고 결혼까지의 스토리를 털어놓았다.


20일 방송된 JTBC ‘갬성캠핑’에서는 이민정, 솔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민정이 밝힌 이병헌과 결혼 결정하게 된 이유

이민정이 밝힌 이병헌과 결혼 결정하게 된 이유

이민정이 밝힌 이병헌과 결혼 결정하게 된 이유


이민정은 이병헌과의 만남에 대해 “처음에는 지인들과 식사 자리에서 알게 됐다. 25살 때 일을 처음 시작했는데, 그때 오빠(이병헌)를 만났다”고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1년 정도 만나고 난 후 오빠는 외국에서 일하게 됐다. 나도 연기 생각에 결혼 생각이 없었고 그렇게 만나다가 이별하게 됐다. 3년 후에 다시 만나서 결혼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다시 만나게 된 계기를 묻자 “외국에서 촬영할 때 전화가 왔는데 한국 가면 한번 보자고 하더다. 그래서 다시 보게 됐고 그때부터 다시 만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박나래는 “내 커리어와 결혼 사이에 고민하게 되지 않느냐”고 궁금해 했다. 이에 이민정은 “그때 오빠가 ‘판단’을 해달라고 하더라. 나랑 결혼을 할 거면 시기 상관없이 기다릴 수 있다고.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 또 못 만날 것 같기도 했다. 일하고 싶은 욕심이 있었지만 그래서 결혼을 하게 됐다”고 했다. 또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 결혼 안했으면 아직도 결혼 못했을 것 같다”고 떠올렸다.


특히 이민정은 이병헌에 대해 “대화할 때 이해가 빨리 되는 사람, 유머가 통하는 사람이다. 내가 얘기하는 유머에 웃는다는 건 저 사람이 내가 살아온 거랑 비슷하기에 웃는 것 아닌가”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갬성캠핑' 방송 캡처



김진선 기자 carol@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