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컴백 앞둔 그들, 화려하게 또는 포근하게

입력 2021.01.22 10:00 수정 2021.01.22 10:00

바비, 화려한 비주얼 변신 '야 우냐 (U MAD)'
현아 앨범에 싸이·던 참여
김우석, 윙크 담긴 콘셉트 사진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컴백을 앞둔 솔로 가수들이 콘텐츠를 선보이고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아이콘(iKON) 바비는 25일 정규 2집 공개를 앞두고 타이틀곡 '야 우냐 (U MAD)'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약 2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야 우냐 (U MAD)'의 독특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 일부가 담겼다. 화려한 네일, 액세서리 같은 이미지 변신도 엿볼 수 있다.


컴백 앞둔 그들, 화려하게 또는 포근하게 사진=YG엔터테인먼트

특히 비밀스러운 방에서 모습을 드러낸 바비가 'DEMO'라고 적힌 CD를 훔치는 듯한 장면이 연출됐다. 그 CD를 손에 넣은 바비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클로즈업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의 스토리텔링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티저에는 '#1'라는 표기가 있어 후속되는 연작형 콘텐츠를 암시했다.


바비는 타이틀곡 '야 우냐 (U MAD)'를 포함해 정규 2집에 수록된 17개 트랙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약 3년 4개월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곧 돌아온다.


현아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발매하는 새 미니앨범 'I’m Not Cool'(암 낫 쿨)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I’m Not Cool'을 비롯해 'GOOD GIRL'(굿 걸), 'Show Window '(쇼윈도), 'Party, Feel, Love'(파티, 필, 러브)(Feat. 던(DAWN)), 'FLOWER SHOWER'(플라워 샤워)까지 총 5개 트랙이 담겨있다.


컴백 앞둔 그들, 화려하게 또는 포근하게

컴백 앞둔 그들, 화려하게 또는 포근하게 사진=피네이션

타이틀곡은 피네이션 수장 싸이가 프로듀싱했다. 무대 위에서 화려하고 쿨해보이는 현아가 "사실 나는 쿨하지 않아"를 외치며 솔직한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현아와 던(DAWN), 싸이가 함께 작사했다.


현아는 타이틀곡 외에도 수록곡 'GOOD GIRL'을 작사해 '현아다움'을 담아냈다. 현아의 가장 가까운 음악적 동료이자 연인인 던(DAWN)은 'Party, Feel, Love (Feat. DAWN)'에서 작사, 작곡 및 피처링까지 손길을 더했다.


컴백 앞둔 그들, 화려하게 또는 포근하게 사진=티오피미디어

오는 2월 8일 컴백하는 김우석은 '2ND DESIRE [TASTY]'의 쿠키 포토(COOKIE PHOTO) 콘셉트를 선보였다. 베이지와 브라운 등 따뜻한 느낌의 색깔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핑크색 머리로 비주얼을 뽐냈으며 곰인형을 품에 안고 윙크를 한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김우석은 오는 26일 뮤직비디오 티저 1편을 시작으로 리릭 포토, 트랙 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2편, 뮤직 썸네일까지 다양한 티징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컴백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라이킷'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