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발라드 부르던 임영웅, 신곡은 어떨까

입력 2021.03.02 13:50 수정 2021.03.25 08:53

신곡 장르 향한 궁금증
자신의 신곡으로서는 오랜만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인 임영웅이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자신의 신곡으로서는 상당히 오랜만이기에 뜨거운 관심이 일찌감치 쏠리고 있다.


임영웅은 오는 9일 오후 6시 새로운 싱글을 발매한다. 커밍순 이미지에는 불 꺼진 대시길, 조용히 놓여 있는 의자와 슈트가 담겨 감성적 느낌을 자아낸다.


발라드 부르던 임영웅, 신곡은 어떨까 사진= 김태윤 기자

발라드 부르던 임영웅, 신곡은 어떨까

임영웅이 신곡을 발표하는 건 상당히 오랜만이다. '미스터트롯' 우승 이후 지난해 4월 '이제 나만 믿어요'를 발표해 트로트 가수로서는 이례적으로 차트를 석권하고 노래 영상으로 폭발적 조회수를 기록했다. 현재도 멜론의 24hits 차트에 상주하고 있다. 같은 해 11월에는 모델로 활동 중인 자동차 브랜드의 광고 삽입곡이었던 'HERO'(히어로) 음원을 발표했다. 광고 음악으로 발표한 곡이라는 한계를 넘어 퀄리티 면에서 호평 받으며 인기를 얻었다.


거의 매주 임영웅의 새로운 음원이 공개되고는 있지만 '사랑의 콜센타'나 '뽕숭아학당'에서 무대로 선보인 곡들의 음원 버전이다. 다른 가수의 노래를 커버한 음원이기에 그의 신곡을 기다리는 이들의 갈증은 채워지지 않았다.


'이제 나만 믿어요'나 '히어로'는 발라드풍 트로트로서 특정 장르를 부르는 가수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폭넓은 장르 소화력을 보여준 노래들이다. 신곡은 어떤 분위기일지 궁금증을 모으는 가운데 새로운 노래로 히어로의 귀환을 기다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은 TV조선 '뽕숭아학당'과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 중이다. 오는 5월 12일에는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웨어 브랜드를 통해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라이킷'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