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유미의 세포들' 이유비, '루비'로 변신한 유비(화보)

입력 2021.09.14 09:01 수정 2021.09.14 11:06

'유미의 세포들' 이유비, '루비'로 변신한 유비(화보)

[뉴스컬처 김태윤 기자] 배우 이유비가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트렌디한 화보를 선보였다.


배우 이유비가 앳스타일(@star1) 10월 호를 통해 공주의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트렌디한 매력을 뽐내는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화보에서 푸른톤을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거나, 드레스에 운동화를 신는 등 통통 튀면서도 투명한 청량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미의 세포들' 이유비, '루비'로 변신한 유비(화보)

이유비는 9월 17일 첫방을 앞둔 tvN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서 사랑스럽고 밝은 캐릭터 '루비'로 시청자 앞에 선다. 늘 몰두하고 있다는 이유비는 자신의 캐릭터인 루비에 대해 "여우 같지만 밉지 않은 캐릭터"라며 "루비만 생각하면 웃음이 난다"는 답으로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통통 튀는 루비의 성격에 대해 "워낙 밝고 에너지가 넘치는 캐릭터라 연기할 때도 항상 텐션을 높게 유지하는 게 어려웠다"며 "원작보다 좀 더 에너제틱해진 루비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 덧붙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유미의 세포들' 이유비, '루비'로 변신한 유비(화보)

또한 최근 종영한 SBS '펜트하우스 시즌 3'에 카메오로 특별 출연했던 이유비는"시즌 1, 2 모두 챙겨 볼 정도로 팬이었는데 출연을 하게 돼 영광이었다"며 "꼬질꼬질한 캐릭터를 보여주기 위해 맨 얼굴에 막 묶은 듯한 양 갈래 머리를 연출했다. 캐릭터와 잘 어울렸던 것 같아 다행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루비'와 함께 2021년을 잘 마무리하고 싶다는 배우 이유비의 화보는 앳스타일 매거진 10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앳스타일



김태윤 기자 fien10@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라이킷'
뉴스컬처 카카오톡채널 추가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