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30명의 팬과 함께"…뮤지컬 배우 카이, '함께 흔들리자' 음원 공개

입력 2020.02.14 14:34 수정 2020.02.14 14:34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뮤지컬 배우 카이가 팬들과 함께한 음원을 공개했다.


카이가 14일 정오 30명의 팬과 함께한 '함께 흔들리자' 음원을 공개했다. 지난 11일부터 카이의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사진과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모은 '함께 흔들리자'는 카이가 작곡-작사에 참여한 첫번째 자작곡이다. 카이가 만들어낸 서정적인 멜로디와 힘들고 깊은 고민에 빠지는 순간 서로를 위로하며 함께 하자는 가사를 통해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뮤지컬 배우 카이가 '함께 흔들리자' 음원을 공개했다. 사진=EMK엔터테인먼트


특히 클라이맥스 후렴부분은 사연을 통해 뽑힌 30명의 팬들이 녹음에 참여해 '함께 흔들리자'의 의미를 더욱 선명하게 만들었다. 팬들은 큰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 싱어송라이터로 첫 걸음을 떼는 카이와 그의 노래에 밝은 에너지를 실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진중하고 섬세하게 녹음에 임하는 카이의 모습, 팬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녹음현장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한편 카이는 최근 뮤지컬 '레베카'를 통해 관객을 만나고 있다. 오는 15일에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함께 흔들리자'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