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로 띄워질 Div

정선아→한지상, '뮤지컬 데뷔 10주년' 김준수 향한 축하 메시지

입력 2020.02.19 11:17 수정 2020.02.19 11:17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정선아부터 한지상까지, 동료 배우들이 김준수의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축하했다.


지난 18일 김준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뮤지컬 배우들이 말하는 배우 김준수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1일 개최된 김준수의 팬미팅에서 깜짝으로 공개됐던 영상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들이 총출동해 그의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정선아→한지상, '뮤지컬 데뷔 10주년' 김준수 향한 축하 메시지 정선아, 조정은, 신영숙 등 동료 배우들이 김준수의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축하했다. 사진=김준수 공식 유튜브


영상에는 뮤지컬 배우 정선아를 시작으로 조정은, 김선영, 강홍석, 최재웅, 임혜영, 차지연, 한지상, 박혜나, 신영숙, 류정한, 김소현, 손준호가 등장해 김준수를 향해 진심 어린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함께 했던 추억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담겼다.


뮤지컬 배우뿐만 아니라 김준수와 함께 작업한 작곡가들의 메시지 또한 눈길을 끌었다.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은 김준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보여주며 "뮤지컬 배우로서 10주년을 기념한다고 들었다. 그동안 '천국의 눈물', '데스노트', '엑스칼리버' 그리고 '드라큘라'까지 함께 작업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그를 향한 애정을 보여줬다. 이어 데뷔작인 '모차르트!'를 함께 작업한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 역시 김준수와의 추억들을 언급하며 "함께 10주년을 맞이한 작품 '모차르트!'로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가 출연하는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6월 7일까지 서울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
난리나닷컴 오픈

Hot Photo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위로가기
마스크영역